人業
중이 사람으로 오면…김X중이 모양으로 흉물돼요. 김정일이도 그런 거고. 적악은 종교인,....
(신의원초 394쪽)
대기업 육성에 뒷받침이 중소기업인데, 중소기업이 대기업 뿌럭진데, 대기업이 중소기업 일 시키고 두달 어음, 6개월 어음 주거든. 사채 쓰고 비싼 이자 무는 게 중소기업인데. 중소기업 무너지면 대기업 살까? (신의원초 80쪽)
땅이 무너지는 때가 와요. 현대 삼성 무너지면 땅이 무너지거든. 부자 나오는 것도 땅힘, 부자 망할 때 땅이 무너져.(신의원초 170쪽)
나라의 국부(國富)를 해치면 꼭 망해요. 부자 싹 없애고 공산 한 소련, 지금 고르비가 빌어먹는 깡통, 돈이 없어 멕끼도 못해요. 부자는 나라의 들보를 받드는 기둥이오. 빼버리면 내려 안지. 삼릉(미쓰비시) 삼정(三井 미쯔이) 록펠러 지금도 그대로 있잖아요? 스탈린이 아라사 제국의 재벌을 싹 죽여버렸으니 깡통 멕끼 할 거 없어서 손바닥 벌리고 댕기니. 수이승 수이파 샹파이.(신의원초 300쪽)
인업(人業)이라고 있어요. 8道에 있는데 郡에는 마름이 있고, 내가 댕기며 전국 봤거든. 조장진이도 자기 앞에 1년에 들어오는 거이 몇천석은 들어와요. 충청도는 김유현인데 밑에 郡마름이 있고.
인업(人業)이라는 거이 꼭 새끼쳐요. 인업은 어느 때고 있어요. 그거 숙청하는 거 빨갱이거든. 스탈린이 아라사 제국의 갑부 싹 없앴잖아요? 북에는 김일성이가 부자라면 뚜드려잡거든. 북의 인업이 다 나왔거든. 정주영 일파가 약속하고 넘어왔고. 속초 인천 배로, 3·8선 넘어오고 걸어 넘어 오고, 그 자들이 부자 된 게 얼마요?
인업이 다 도망질 해오는데 천리마운동, 영웅호칭 준다고 되나? 일본은 삼릉 삼정 다 있고 독일도 재벌 고대로 있는데 부자가 있어야 부자 그늘 밑에 부자 새끼 수북해요. 내가, 이북에 인업이 절반만 있어도 안 넘어 와요. 인업 없는 데서 자식 둘 수 없다. 해서 여기 넘어온 거요. 애들 지금 차라도 타고 댕기는게 그거요.
앞으로 정치는 인업을 도우는 정치가 나와야 나라가 서요. 진빨갱이는 사람 잘 사는 걸 미워하고 인업을 없앨려고 하거든. 정주영이 김우중이 다 밀어줄 만 해요. 쌍룡에 누구요? 김성곤이 아들.(김석원입니다.) 다 길러야 돼. 인업 하나 밑에 먹는 입이 얼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