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상

고독하게 되는 사람의 관상|

얼 골 2015. 10. 20. 17:30

고독하게 사는 사람들은 형체와 골격의  생김새가  고독하고 찬바람 나는 것이다.

 

  정신과 기운이 엷고 약하되  그 형체가 승도의 스님과 같은 사람은 고독하다. 얼굴생김이 복숭아 꽃이 핀 듯이 고운 사람 역시 고독한 것이고, 눈에 눈물 흔적이 가득한 사람 역시 고독하게 되는 것이다.

 

 

 

 

 

 

얼굴 모양이 보살과  같은 사람은 고독하고,  귀의 생김이 엷으며 귀의 윤곽이 분명하지 않은 사람은 주로 가난하고.고독하며  일찍 죽기 쉬운  것이고,  눈의 생김새가  돼지와 양의 눈동자와 같아서  흰 빛이  많고  검은 빛이 적은 사람 또한  고독하게 되는 것이다.

 

 

 

 

 

입의 생김새가 주머니를 축소시켜서 모아 놓은 것 같이 쭈그러진 사람은 고독하고 찬 생활을 하는 것이며, 입술에 피부의 금인

문리(紋:무늬문, 理;다스릴 리= 주름)가 없는 사람 또한 고독하게 되는 것이다.

 

등뼈가 움푹하게 낮은 사람은  고독하게 되는 것이며, 이마가 초조한 것 같고 검은 빛이 나면 초년에 재산이 흩어지며 고독하고 고초를 받는 것이고,  턱 밑에 뼈대가 노출하게 되면 처음 시작은 있어도 끝은 없게 되는 것이며, 고독해서 자녀도 없을 것이다.

 

콧대가 뾰족하고 엷은 사람은 고독하고 가난한 생활을 하며, 입과 입술이 윤택하되 이가 남에게 보이고 입술이 엷은 느낌이 나며

입술 양끝 부위가 밑으로 드리워진 사람은 고독하고 고초를 받는다.

 

 

입의 생김새가 군습(裙:치마군. 褶:주름습 = 치마의 주름)한 것과 같은 사람은 고단한 생활을 할 것이고, 음성이 웅장(雄壯)한 사람

또한  고독하고 가난하게 될 것이다.

 

 

눈썹이 눈보다 짧으면 심성이 고독하고, 눈썹이 짙으면서 눈을 내리 누르는것 같으면 또한 고독하다.

 

 

 

 

 

글의 출처:상리형진

사진: 야후이미지

'관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명을 누릴수 있는 관상  (0) 2015.10.24
유영철  (0) 2015.10.21
실패하는 사람의 관상  (0) 2015.10.19
관로와 동생관진과의 대화  (0) 2015.10.17
전희경  (0) 2015.10.16